QnA

뒤로가기
제목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처리 3주째

작성자 윈테리어(ip:)

작성일 2021-04-13

조회 16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이용에 불편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 오전 유선으로 안내 드렸듯이

AS 처리를 위하여 4월 5일 회수 접수를 진행하였으나,

경동 택배사에서 회수 지연이 상당 기간 소요되고 있어 재제작 건 먼저 출고 진행 도와드리기로 안내 드렸습니다.

업체에서도 매일 매일 택배사에 회수 요청 드리고 있으나, 지연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측에서 발생되는 지연 건에 있어 업체 측에서도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시간 양해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