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이용에 불편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 오전 유선으로 안내 드렸듯이
AS 처리를 위하여 4월 5일 회수 접수를 진행하였으나,
경동 택배사에서 회수 지연이 상당 기간 소요되고 있어 재제작 건 먼저 출고 진행 도와드리기로 안내 드렸습니다.
업체에서도 매일 매일 택배사에 회수 요청 드리고 있으나, 지연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측에서 발생되는 지연 건에 있어 업체 측에서도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시간 양해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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