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뒤로가기
제목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처리 3주째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1-04-13

조회 20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처리가 3주째 안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교환/반품 전화로 신청한 이후에 자동 구매 확정이 되버려서 나몰라라 하시는건지요?


원하는 날짜에 불량으로 제품 설치도 못하고, 일정에 계속 차질이 생기고 있습니다 

전화로 여러번 요청드렸는데 3주 째 처리가 되지 않는 상황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수거 및 반품 빨리 처리 부탁드립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 조치까지 생각 하고 있습니다. 


문의글에 답변도 없고, 이렇게 운영하시면 뭘 믿고 주문합니까? 

반품처리를 해주시던지, 제품 불량 확인해서 교환처리를 해주시던지요

소비자 입장에서 믿고 주문하는건데, 이렇게 처리하면 되겠습니까?

빠른 조치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