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처리가 3주째 안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교환/반품 전화로 신청한 이후에 자동 구매 확정이 되버려서 나몰라라 하시는건지요?
원하는 날짜에 불량으로 제품 설치도 못하고, 일정에 계속 차질이 생기고 있습니다
전화로 여러번 요청드렸는데 3주 째 처리가 되지 않는 상황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수거 및 반품 빨리 처리 부탁드립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 조치까지 생각 하고 있습니다.
문의글에 답변도 없고, 이렇게 운영하시면 뭘 믿고 주문합니까?
반품처리를 해주시던지, 제품 불량 확인해서 교환처리를 해주시던지요
소비자 입장에서 믿고 주문하는건데, 이렇게 처리하면 되겠습니까?
빠른 조치 취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