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윈테리어(ip:)

작성일 2022-10-31

조회 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리미트가 중간으로 잡힌것 같습니다. 전원선 분리후, 다시 앱 초기화 하신뒤 커튼을 열로 닫히고 천천히 반복적으로 3번정도 해봐주세요! 안되시면 콜센터로 문의주세요~ 02-535 233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